programing

Xcode의 빌드 폴더는 어디에 있습니까?

megabox 2023. 5. 9. 22:14
반응형

Xcode의 빌드 폴더는 어디에 있습니까?

Xcode 4 이전에는 빌드가 프로젝트의 루트 폴더에 생성되었습니다.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빌드 폴더는 어디에 있습니까?

~/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이제 기본값입니다.
프로젝트가 빌드 디렉터리를 지정할 수 있도록 Xcode의 Pref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

기본값을 변경한 경우 [파일]-> [작업영역 설정]으로 이동한 후 [빌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를 사용하여 출력 디렉토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CONFIGURATION_BUILD_DIR환경 변수입니다.

출처: http://developer.apple.com/library/mac/ #documentation/DeveloperTools/Reference/XcodeBuildSettingRef/0-소개/소개.html#//apple_ref/doc/uid/TP40003931-CH1-SW1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XCode 프로젝트 설정을 구성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Xcode 빌드 폴더

작업영역

기본적으로Build location안에 있습니다.Derived Data.

개발 프로세스 중에 파생 데이터를 삭제하고 다시 빌드하면 제품 경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Xcode -> Preferences... -> Locations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Build location전체 작업 공간에 영향을 미칩니다.

File -> Project/Workspace Settings... -> Advanced 

대상

CONFIGURATION_BUILD_DIR

Autonomic을 생성하려는 경우Build location대상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Xcode v11 이상

Add User-Defined Setting -> CONFIGURATION_BUILD_DIR

Xcode prev11

Project editor -> select a target -> Build Settings -> Per-configuration Build Products Path (CONFIGURATION_BUILD_DIR) 

//default value
$(BUILD_DIR)/$(CONFIGURATION)$(EFFECTIVE_PLATFORM_NAME)

다음[정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Command CodeSign failed with a nonzero exit code

저도 궁금했어요.File(메뉴) 아래에 "Project Settings" 항목이 있습니다.이전과 같이 "기본 위치", "프로젝트 관련 위치" 및 "사용자 지정 위치"의 세 가지 선택사항이 포함된 대화상자가 열립니다.이 설정은 기본 설정 메뉴에 없으며 프로젝트가 생성될 때마다 설정해야 합니다.이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전에 Xcode3에서 생성된 프로젝트를 사용하면 아래에 중간 디렉토리가 표시됩니다.build/불렀다Foo.build어디에Foo이는 프로젝트의 이름입니다. 그러면 개체 파일과 제품을 포함하는 디렉터리(디버그-아이폰 시뮬레이터, 릴리스-아이폰 등)가 포함됩니다.

이제 Xcode4에서 프로젝트를 시작하면 DerivedData 아래에 기본 위치가 있지만 Xcode4에서 Xcode3 프로젝트를 열면 Xcode4에서 빌드/디렉토리가 사용됩니다(위에서 설명한 대로).따라서 몇 가지 정답이 있습니다. :-) 파일 메뉴의 프로젝트 설정에서 XCode의 작동 방식을 원하는 만큼 또는 적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디버그가 실행 중인 경우

~/라이브러리/개발자/Xcode/DerivedData/{yourapp}/빌드/제품/디버그/{ProjectName}.app/콘텐츠/MacOS

독립 실행형 실행 파일(Mach-O 64비트 실행 파일 x86_64)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에게 그것은 아래에 있었습니다.

/Users/{username}/라이브러리/개발자/Xcode/파생 데이터...

/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에 없음...

프로젝트 설정을 사용하여 빌드 디렉터리를 변경할 수는 있지만 이러한 설정은 공유 설정에 저장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소스 제어로 가져오기가 어렵고, 이로 인해 소스 제어에서 모든 것을 먼저 가져오는 자동화된 빌드를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내 해결책: 프로젝트에 스크립트를 추가하여 빌드된 파일을 원하는 곳으로 복사합니다.Xcode에서 대상을 선택합니다(이 지침은 Xcode 12용). 왼쪽 상단의 파일 아이콘을 클릭하여 Project Navigator를 연 다음 Xcode 아이콘 옆에 있는 프로젝트 이름을 클릭하고 오른쪽 창에 있는 대상을 클릭합니다.이제 빌드 단계 탭을 클릭하고 작은 더하기 기호를 클릭한 다음 '새 스크립트 실행 단계'를 클릭합니다.

다음과 같은 스크립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cp -R ${BUILT_PRODUCTS_DIR}/MyProduct.framework ${PROJECT_DIR}/MyProduct.framework

이 예제는 프레임워크 프로젝트를 위한 것이므로 전체 프레임워크 디렉터리를 프로젝트 디렉터리(.xcodeproj 파일이 있는 곳)에 복사합니다.이제 xcodebuild를 사용하여 명령줄에서 빌드하면 빌드된 제품이 알려진 위치에 있게 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952782/where-is-xcodes-build-fold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