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동일한 페이지에 리액트 루트(수백 개)가 여러 개일 경우 성능 문제가 발생합니까?

megabox 2023. 9. 16. 08:54
반응형

동일한 페이지에 리액트 루트(수백 개)가 여러 개일 경우 성능 문제가 발생합니까?

마케팅 페이지를 만들고 워드프레스와 같은 CMS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페이지의 DOM이 서버측에서 렌더링 될 것입니다.페이지에 반응을 사용하여 구축하고자 하는 대화형 구성요소가 몇 가지 있습니다.따라서 각 대화형 구성 요소는 자체 React 루트가 되며 다음과 같이 초기화됩니다.ReactDOM.render().

이것은 제가 한 두 가지 사례를 가지고 있다면 아마도 괜찮을 것입니다.문제는 제가 몇백개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전화를 걸면 성능 문제가 발생할까요?ReactDOM.render()같은 페이지에 수백 번이나?그렇다면 어떤 문제가 있습니까?시작 시간, 상호 작용, 페이지 로드 시간 등?

이 접근법에는 또 어떤 단점이 있습니까?

제가 조사한 내용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2062188/will-there-be-performance-issues-if-there-are-multiple-react-roots-order-of-hu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