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액세스하기 위한 개발자 도구

megabox 2023. 10. 16. 21:42
반응형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액세스하기 위한 개발자 도구

저는 여러 개의 다른 데이터베이스로 작업을 하고 있는데 쿼리를 테스트하기 위해 종종 이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려고 합니다.데이터베이스별 도구를 사용하여 DB에 연결하고 쿼리를 실행합니다.

SQL Query Analyzer(SQL-Server), Oracle Enterprise Manager, MySQL Query Browser와 같은 DB 특정 도구는 빠른 쿼리를 실행하고 데이터를 직접 확인하는 데 상당히 까다롭고 느립니다.개발 및 테스트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모든 사용자 ID와 pwd를 기억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선택한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기 위해 개발자로서 어떤 도구를 사용합니까?저는 이클립스를 IDE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클립스에 대한 구체적인 팁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도구가 다른 DB와 함께 작동하지 않더라도 DB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것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도구라면 살펴볼 용의가 있습니다.저는 이미 3가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바로 작성된 SquirreL은 JDBC 드라이버가 있는 모든 RDBMS와 함께 작동합니다.

SQL 전송, 결과 집합 렌더링, 데이터베이스 개체(트리에서) 탐색 모두에 매우 적합합니다.여러 RDBMS의 경우 공통 문을 자동으로 생성하기 위한 확장 기능을 포함합니다.

특히 쿼리 창에서 선택한 sql 또는 커서가 첫 번째 빈 줄까지 있는 줄 중 하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하면 여러 개의 문을 작성할 수 있고, 개별적으로 또는 일괄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오픈 소스입니다.

꽤 많이 써봤어요.

  • PL/SQL 개발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Oracle 특정적이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DB 도구입니다.수입/수출을 대폭 간소화합니다.
  • Toad: Oracle에 특화되어 있습니다.예전에는 이 제품을 무척 좋아했는데 가격도 비싸고 요즘은 DBA 지향적인 제품인 것 같습니다.개발자 입장에서는 PL/SQL 개발자에 비해 (가격 차이를 감안할 때) 그다지 많은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 DBVisualizer: 이 도구는 나쁘지 않습니다.그 광고판이 그들이 요구하는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무료 버전은 OK입니다.거의 모든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작동한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 MySQL용 네비캣: 괜찮지만 솔직히 돈을 지불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 SQL Server Management Studio: SQL Server와 함께 제공됩니다.데이터베이스를 가져오거나 내보내는 더 나은 방법 외에는 SQL Server에 이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데이터베이스를 가져오거나 내보내는 더 나은 방법이 필요할 수도 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Oracle SQL Developer: 이것은 다른 선택권이 별로 없을 때 Linux에서 사용하는 가난한 사람들의 도구입니다.꽤 기본적이지만 무료인 걸 감안하면 괜찮습니다.

또한 좋은 도구는 AquaData Studio 입니다.

사용했습니다.

토드

DBVisualizer

저는 DBVisualizer를 선호하지만, 메모리가 약간 부족하기 때문에 리소스가 문제가 될 경우 올바른 솔루션이 아닐 수 있습니다.

이클립스 플러그인도 해봤어요.저는 일식이 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최적화된 상태를 유지하고 싶습니다.

저는 이런 것에 관해서는 휴대용 도구를 선호합니다.한 번 설치하면 플래시나 CD에 담아 휴대할 수 있습니다.DB에 연결하는 것은 서버, 사용자, pwd 등 일반적인 필드를 작성하는 것이 쉬워야 합니다.

Sql Buddy Decent one, 오픈 소스, 구문 강조 및 코드 완료.최근에 업데이트되지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GiPo@DB Utilities Very nice one, 위의 모든 기능과 이전에 상업적이었던 것처럼 더 많은 기능이 채워졌습니다.

언급된 도구는 크기가 MB에 불과하며, 도구를 설치하고 휴대용 위치에 복사하는 데는 1분이 걸립니다.

Eclipse 내에서 데이터베이스 개발을 위해 Eclipse Data Tools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최근 버전에서는 일종의 시각적 쿼리 작성기도 찾을 수 있습니다.오라클에는 DTP용 플러그인이 있으며 일부 오라클 전용 기능을 구현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워크벤치는 Oracle - SQL Server 및 MySQL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www.upscene.com

Rapid SQL을 살펴봅니다.

데이터베이스와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고품질의 SQL 코드를 보다 빠르게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 SQL IDE입니다.Embarcadero Rapid SQL은 다음을 통해 데이터베이스 개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QL 코딩 작업 능률화, 객체 관리, 역설계, 소스 코드 제어 및 스키마 배포

팀 협업 및 리소스 공유 개선

코드 지원, Quick Fix, SQL to Java 왕복 디버깅 및 프로파일링 툴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개발 주기 단축

딥 크로스 DBMS 플랫폼을 지원하는 하나의 툴셋으로 표준화

아쿠아 데이터 스튜디오 및 래피드SQL은 SQL 개발을 위한 두 가지 훌륭한 도구/IDE입니다.거의 모든 데이터베이스 엔진을 연결할 수 있으며 Oracle 등과 같은 벤더 고유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Eclipse IDE를 사용하므로 Eclipse Data Tools Platform 또는 Quantum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DB 플러그인.

도구들은 할 일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대부분의 브라우징의 경우 DbVisualizer를 사용하므로 필요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지원은 훌륭하고 반응이 좋습니다.pl/sql 편집은 oracle sql developer를 선호합니다.DbVisualizer는 무료 도구는 아니지만 가격은 공정하고, Toad와 비교했을 때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다중 데이터베이스이기도 하지만 이는 제가 오라클 세계에 국한되지 않고 제가 잘 모르는 다른 벤더 rdbms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구현됩니다.실시간 모니터링을 위해 DbVisualizer에는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볼 수 없었던 매우 좋은 옵션이 있습니다.성능 문제와 같은 몇 가지 문제를 디버그하려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로널드

RazorSQL을 확인해 보십시오.가장 비싼 도구의 모든 기능을 저렴한 가격에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21852/developer-tools-to-directly-access-databases

반응형